본문 바로가기
새소식

[1월_센터소식] 서울마을미디어센터의 소소한 소식부터 공식 일정까지, 센터의 모든 것을 알려드립니다.

by 공동체미디어 2016. 1. 20.


1월 서울마을미디어지원센터 소식


12/21 축제 평가 웃떠말 네트워크 모임 + 네트워크 운영위 + 축제 뒤풀이 파티 






 홍대에 있는 카페 프리포트에서 축제를 평가하는 웃.떠.말 네트워크 모임이 있었습니다. 축제에 대한 다양한 참여자의 이야기를 들어보고 내년 축제를 더욱 재미있게 기획해보는 시간이었습니다. 모임이 끝나고는 마을미디어 네트워크 운영위 회의와 축제 뒷풀이 파티도 열렸습니다. 막간의 시간을 이용해서 내맘대로 시상식도 열렸는데 즐거웠어요!


1/16 현장방문 간담회 – 마을로 간 행복한 사진 동아리



현장방문 간담회 우리 지금 만나! 일년 동안 40여개 단체를 모두 찾아가서 만나는 빡센 일정이었는데요. 마지막 일정으로 행복한 사진동아리를 만났습니다. 행복한 사진동아리는 강동구의 성인 지적 장애 청년들이 모여서 사진을 통해서 동네를 돌아보고 전시회도 열었는데요. 


1/19 네트워크 운영위원회


마을미디어 네트워크 운영위원회가 열렸습니다. 2016년 사업에 대한 의견도 나누고 마을미디어의 발전을 위해 여러 의견을 나누는 시간이었습니다.


1/21 앵콜 기본교육 – 성동FM 소풍





2015년 한해 동안 마을미디어 기본 이햐 교육을 다녔는데요. 강연을 들은 곳 중에서 너무 좋았다고 앵콜 강연 요청이 들어왔습니다. 성동FM 소풍에서 진행됐는데 참여자들의 열기가 아주 뜨거웠다고 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