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을미디어축제 DAILY

[DAILY D-22] [인터뷰] 시상식 사회 맡게 된 동작FM 청춘다방 DJ 정결희씨

by 공동체미디어 2015. 11. 22.

2015.11.19(목) D-22 마을미디어 DALIY

#서울마을미디어축제 #마을미디어데일리 #언제까지_DALIY_할수있을진_모르지만 #주말에는_안해용

 

 

[인터뷰] 시상식 사회 맡게 된 동작FM 청춘다방 DJ 정결희씨

 - 2015 서울마을미디어 시상식 사회자 미리보기 

 

올해도 마을미디어시상식 사회는 마을 DJ가 맡게 된다. 한강 이북을 대표하는 히든MC 한 명(쉿!)과 함께 사회를 보게 될 동작FM <청춘다방> DJ 정결희씨를 인터뷰로 미리 만나본다. 스물일곱살의 청년 정결희씨는 시상식에서 청춘다운 매력을 보여주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먼저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동작FM에서 <청춘다방>을 진행하고 있는 정결희라고 합니다. 청춘의 한 가운데에 있는 스물일곱살 젊은이입니다.

 

 

올해 서울마을미디어시상식 사회를 맡게 된 소감과 각오 한 말씀 부탁드립니다.

 

저는 아직 마을미디어를 시작한 지 얼마 안 된 올챙이 DJ인데요, 그럼에도 시상식 사회를 맡을 수 있게 되어 영광입니다. 마을미디어에 대해서도 차근차근 알아가는 중인데요, 참여자가 더욱 빛날 수 있는 시상식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동작FM <청춘다방> DJ를 맡고 계신데 이 방송에선 어떤 내용들을 다루나요?

 

저도 청춘이고 주변에 청춘들이 많이 힘들어하는 것도 보고 있어요. 그만큼 청춘들이 하고 싶은 얘기도 많죠. 이런 이야기를 나누는 것만으로도 서로 보듬어주고 또 힘을 주는 효과가 있는 것 같아요. 취업준비생이나 직장인을 게스트로 초대해서 이야기를 듣기도 하고 노래를 불러주기도 합니다. 시작한 지는 얼마 되지 않았지만 내용은 알차답니다.

 

 

지역의 청년 공간과의 협업도 준비 중이신 걸로 알고 있는데 어떤 내용인가요?

 

대방동에 청년허브 '무중력지대'라고 청년 공간이 있거든요. 거기에 저희 방송을 틀어보고 싶어서요. '청년'이라는 키워드가 서로 맞으니까 그 공간에서 저희 방송을 틀어주고 저희가 원하는 청취자들에게 접근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준비 중이고요, 빠르면 이번 주 중에 송출을 시작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시상식에 오는 분들에게 하시고 싶은 말씀이 있다면요?

 

히든 MC님과는 정 반대의 매력을 보실 수 있을 거에요. 말끔하고 깔끔하게 청춘다운 매력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제가 키가 좀 큰 편이어서 보시는 분들이 깜짝 놀라실 수도 있겠네요. 어서 시상식에서 여러분들 만나 뵙고 싶어요. 그때 만나요~

 



동작FM <청춘다방> 최근 회 들어보기 << 클릭!

 


제4회 서울마을미디어축제 2015.12.11(금)~12(토) 가톨릭청년회관 다리(2호선 홍대입구역 근처)


 

 

-

서울마을미디어지원센터

www.maeulmedia.org  02-3141-6390



 

댓글